[필독] 2026-1학기 졸업시험 일정 안내
- 작성자
전**
- 작성일자2026.04.21.
- 조회수265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안녕하세요. 제약생명공학과입니다.
2026-1학기 졸업시험 안내입니다.
☞ 2026-1학기 졸업시험 일정 안내
1. 대상: 제약생명공학과 4학년 재학생 (2027년 2월 졸업생 , 즉 이번학기 포함 2학기가 남은 학생들)
2. 일시
1차 : 2026년 5월 15일(금) ※14:00~16:00 ※자연관 301호
2차 : 2026년 5월 29일(금) ※14:00~16:00 ※ 자연관 301호
1) 2차는 1차에서 불합격된 과목들에 한하여 재응시(60점 미만 과락 과목만 재응시 가능)
2) 졸업시험은 2차 시험이 마지막이며 최종입니다.
3) 1차 미응시자는 2차 응시 불가
*시험문제는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됩니다.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3. 시험 과목 및 합격 기준
일반화학, 제약공학개론, 일반생물학 / 각 과목 60점 이상
4. 안내사항
1) 휴대폰계산기 사용불가
2) 취업계 제출한 학생도 졸업시험&졸업논문 pass해야 졸업 가능
3) 공학용 계산기 과사에서 대여 불가능
5. 신청방법
졸업시험 응시 희망자는 메일로 신청바랍니다.
학번,이름,전화번호, 졸업논문 or 졸업시험 여부를 정리해서 5월 8일 18시까지
jhn0179@sunmoon.ac.kr 로 신청
2026학년도부터 일반생물학 시험 문제가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과사무실 041-530-2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