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2026년 제1회 제약생명공학과 선배와 함께하는 신입생멘토링

  • 작성자 전**
  • 등록일2026.03.20.
  • 조회수233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2026년 제1회 제약생명공학과 선배와 함께하는 신입생멘토링 이미지1

2026년 제1회 제약생명공학과 선배와 함께하는 신입생멘토링 이미지2

신입생들의 원활한 대학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제약생명공학과에서는  2026년 3월 19일 5시 자연관401A호에서  선배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과생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업 및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각 학년의 선배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전공 공부 팁, 시간관리 노하우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대학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조언을 통해 신입생들은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대한 방향성을 더욱 구체적으로 그려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멘토링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며, 신입생들이 학과 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느끼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함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활발한 질문과 대화가 이어지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장소를 이동하여 서촌구이마을에서 뒤풀이를 진행하였고 교수님들께서도 참석하시어 학생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이야기를 경청하시고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자리를 통해 교수님과 학생간의 한층 가까워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제약생명공학과 신입생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하며,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이 대학생활의 든든한 첫걸음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제약생명공학과(제약화장품학과) / 연락처 : 041-530-2270, 225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